-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13 고수분들께 여쭙습니다 10 몸맘 20/12/14 2713 0
3104 고수피 3000 붕 ㅡ 괴 !! 6 Groot 21/02/24 3034 1
5521 고수피, 고수닥이 무너지고 있다. 10 Groot 21/10/05 3014 0
3601 고스트고우 반등중 존보글 21/04/01 2489 0
12114 고스피 1만가면 전부 매도합니다. 4 Omnic 26/02/25 193 4
12493 고스피 5% 파멸적 상승?! 1 camy 26/03/18 125 1
10088 고스피 가즈앗 7 하우두유두 25/02/20 198 4
12424 고스피 외에 다른 고인은 없으며 고스닥은 그의 사도이다 Omnic 26/03/10 120 1
11180 고스피 최고가가 4220인가요? 대충 4200놓고 Omnic 25/11/05 182 1
12970 고스피가 7500을 가든 10000을 가든 우린 우리만의 길을 간다 4 swear 26/05/06 114 9
12912 고스피가 만 찍을때쯤 다 팔고 숏 치겠읍니다. 2 Omnic 26/04/29 179 6
2750 고스피가 외인 기관에게 농락당하는군요 존보글 21/02/01 2424 0
6085 고스피는 0.47 하락 마감했는데 오쇼 라즈니쉬 21/11/25 3051 0
13183 고스피는 근데 뭐하는 앱니까? 1 승키 26/05/15 75 3
12438 고스피는 막판에 왜 또 발작을? 4 Omnic 26/03/11 18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