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52 어라? 오늘 무슨일 있나요? 주식이 왜 -16프로지? 3 카리나남편 22/07/15 2755 0
8308 원화 너무 싸다 사장님이 미쳤어요 3 광기잇 22/08/29 2810 0
8564 고령화 시대. 주식못하는옴닉 22/10/14 2766 0
8820 다크앤다커라는 인디게임이 요새 핫하다더군요. 1 동네주방장 22/12/26 2675 0
9076 금리 250bp 인하 전망. 2 moqq 23/04/07 2890 0
9332 석유피크? 1 moqq 23/08/12 2345 0
10868 아침부터 날아오르네요. 국장에 많이 발을 안 담그고 있어서 좀 아쉽습니다 4 K-이안 브레머 25/09/22 193 0
117 ETF살까..? 4 moqq 20/09/07 3463 0
1141 오늘의 매매 5 기아트윈스 20/10/30 2418 0
2165 Qs로 한방 씨게 맞았습니다. 5 동네주방장 21/01/05 2594 0
2677 30종목중 10 주식하는 제로스 21/01/28 2717 0
3189 현대차-LG에너지, 1조원대 코나EV 리콜비용 3대 7로 분담한다(종합3보) 4 다군 21/03/04 3314 0
3445 자금유출 공포에 인플레 겹쳐...신흥국 '울며 겨자먹기' 긴축 14 콜라콜라니콜라 21/03/21 4096 0
4213 신주인수권 받은거 안팔고 계속 가지고 있으면 12 copin 21/05/13 2916 0
4469 항공주를 사고 싶다는 욕구가 강하게 드네요 4 向日葵 21/06/02 328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