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40 빚투참은 나 새퀴 장하다. 3 택시기사8212 26/02/02 181 3
12364 https://www.youtube.com/live/cmA-hzjCHz0?si=ckD-QbqSkYZcT7lL 달지않고맛있어요 26/03/07 181 1
10080 안철수의 시간이 오고 있습니다 4 cheerful 25/02/19 181 7
11368 왠지 느낌이 삼전이 오늘 10만원대를 지키면 다음주에 12만원까지 갈거 같은 1 문샤넬남편 25/11/28 181 3
12138 하수 : 7천까지 9백 남았네..크으 1 swear 26/02/25 181 4
12404 더 가면 인도 나오는데;;; 3 간로 26/03/09 181 3
10878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프리마켓에서 삼전이 9만을 터치하고 내려왔습니다. 2 K-이안 브레머 25/09/23 181 5
10111 그냥 딱말합니다 1 동네주방장 25/02/28 181 6
10890 네이버야 갑자기 왜...? 5 에밀 25/09/25 181 3
10635 제 2의 엔캐리 궁시렁궁시렁~ 활활태워라 25/07/16 181 0
11153 토스 이 색휘들 위험상품 엄청 괜찮은거처럼 자꾸 포장하는게… 6 swear 25/11/04 181 9
10645 엣헴 삼성전자 63층 거주민입니다 2 원추리 25/07/19 181 9
12189 여의도 삼미당 입니다. 면추가 양이 적은게 좀 아쉽습니다. 9 아츠 26/02/27 181 4
10917 40닉스라니 ㄷㄷㄷㄷ 4 기아트윈스 25/10/02 181 4
10155 국장에 패잔병처럼 남겨놨던 종목은 선방중이고 3 Mandarin 25/03/13 181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