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38 고스피는 시원하게 꼴는군요 7 Omnic 24/08/05 2065 3
6355 고스피는 오늘이 올해 마지막 거래일입니다 2 Jack Bogle 21/12/30 2676 0
12605 고오맙다 1 cheerful 26/03/27 118 3
8180 고용 좋아 경기 좋아 좋아! 좋아! 좋아! 1 메리메리 22/08/05 2985 1
11386 고인 붐은 온다!? 2 cheerful 25/12/03 189 2
6218 고인장 대충 복구 중 9 Jack Bogle 21/12/07 2697 0
9617 고인중에 최고는 비트고인 이시며, 1 그저그런 24/03/27 2233 0
13192 고점 대비 -20% 오면 불타야지..... 1 cheerful 26/05/15 83 2
1925 고점 신호인가요 3 기아트윈스 20/12/21 2914 0
10982 고점 신호입니까?? 2 다군 25/10/15 191 2
394 고점과 고점을 이은 장기추세선은 돌파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반대로 뚫고 1 할머니 20/09/23 2718 2
12378 고점매수 저점매도 Omnic 26/03/09 144 2
13706 고점매수의 시간 1 Omnic 26/06/12 66 4
9587 고점신호 5 기아트윈스 24/03/06 2383 0
12064 고점신호 1개 불들어왔음다. 3 moqq 26/02/20 182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