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25 더존비즈온 팔아치웠습니다. 6 길고양이 21/07/02 2431 0
4981 [미장] 배당투자 관련 잡문 3 Jack Bogle 21/08/08 2705 0
5237 네이버 카카오 떨어지는 칼날 잡기 7 실 성 21/09/09 2928 0
5493 머크 치료제 개발에 대한 이후 생활상에 대한 예측 5 syzygii 21/10/02 3006 0
6005 TQQQ 장투전략 끝판왕 "MDD혼합법" 1 구글 고랭이 21/11/16 3675 0
6261 테이퍼링 3월 종료, 내년 3번 금리 인상 Alynna 21/12/16 3165 0
6517 오늘도 주섬주섬 리발란싱그 6 기아트윈스 22/01/19 2783 0
7029 독일차 붐은 온다 5 기아트윈스 22/03/10 2689 0
8053 100bp 인상, 아직은…JP모건 이익 28%↓어닝 공포? Beer Inside 22/07/15 2915 0
8309 풍원정밀 새빗켐 오비고 1 알료사 22/08/30 2681 0
8565 어제 상승은 내려가기위한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다!! 2 Groot 22/10/15 2659 0
10869 금요일자 '국장은 지금'에서 강현기 파트장님 자료를 보고 약간 설득이 되 1 육회한분석가 25/09/22 193 0
12661 혁명수비대)중동내 미국 기업 공격할것. 활활태워라 26/03/31 94 0
118 경계경보 발령 15 기아트윈스 20/09/07 3495 0
1142 제 2의 서브프라임?!?! 2 도담 20/10/30 288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