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60 저도 일단 정권도 바뀌었겠다 한번 속아보겠습니다. 동네주방장 25/06/05 182 4
11228 여행을 떠나 요오~~~ 1 cheerful 25/11/10 182 1
10218 관세 부과 보고 구매한다는게 지난주부터 습관적으로 jepq 자기 전에 매수 swear 25/04/03 182 3
11242 ISA 확대개편 좋읍니다. 너무 좋읍니다. 비과세 개꿀. 3 기아트윈스 25/11/11 182 3
10478 실패한 공모주 원상복귀 존버 성공가나요 4 무더니 25/06/12 182 6
11502 코스피 비상! 4 기아트윈스 26/01/04 182 6
10735 노바백스 하루만 더 참을걸 푼돈 먹겠다고 하이고 ˃̣̣̣̣̣̣︿˂̣̣̣̣̣̣ 풉키풉키 25/08/08 182 2
10992 아침에 출근할때 삼전 -5%라고 문자왔었는데?? 1 문샤넬남편 25/10/16 182 1
11507 삼전 실화냐... 2 광기잇 26/01/05 182 2
10996 한미반도체 털고 나왔습니다. 사슴도치 25/10/16 182 4
10231 지금인것 같읍니다(아님) 오디너리안 25/04/04 182 2
11263 금리인하 기대가 끝나고 한 해가 바뀌면 시장이 크게 바뀌는 느낌입니다 광기잇 25/11/14 182 3
11529 코인베이스(254$) 평단 6$ danielbard 26/01/06 183 2
12046 개잡주 리스크. 1 moqq 26/02/19 183 2
12060 https://redtea.kr/stock/12055 루루얍 26/02/20 18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