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00 내일은 Nvidia 실적 발표가 있읍니...다... 1 cheerful 25/02/26 182 4
11125 보유중인 자동차 ETF 전부 매도 했습니다. 워낙 저평가였던 섹터라 더 오를 육회한분석가 25/10/31 182 6
11639 현대차가 또 10%라고...? 1 에밀 26/01/21 182 1
11384 최근 고속버스 기업들 주가가 난리군요. 6 moqq 25/12/03 182 1
12417 참고로 저는 원유숏의 맛을 잊지 못하고 다시 들어가서 저번에 잃은 피자값 루루얍 26/03/10 182 6
10902 저는 한 달 전쯤 부터 네이버에 투자하고 싶었습니다만 저는 직업 특성상 4 육회한분석가 25/09/29 182 7
11418 참고: 코스피200은 85% ytd 5 기아트윈스 25/12/12 182 3
12442 제가 어제 꿈을 꿨는데.... 2 cheerful 26/03/12 182 1
10653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5/07/23 182 6
10910 버핏옹 1 moqq 25/10/01 182 2
10916 코스피 곱버스 산 친구들 어캅니까.... 2 cheerful 25/10/02 182 4
10918 4천을 단기에 갈거 같지는 않읍니다만, 1 Omnic 25/10/02 182 4
11694 https://youtube.com/shorts/WcAXALiNOvo?si=7AV5hdPanJ7-lcCg 1 moqq 26/01/26 182 2
11439 간밤에 금 선물이 4400달러를 한번 찍었네요. 2 나루 25/12/19 182 6
10170 https://www.bok.or.kr/portal/bbs/P0002353/view.do?nttId=10090322&searchCnd=1&searchKwd=&depth2=20115 swear 25/03/19 18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