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495 ALB 2 moqq 21/10/02 2698 0
5751 백신이 한번 죽이고 치료제가 두번 죽인 진단섹터 5 알료사 21/10/22 2658 0
6519 케무룩 4 알료사 22/01/19 2521 0
7287 인플레이션 피크아웃.. 6 알료사 22/04/14 2479 0
7543 작년에 해외ETF에 투자했다가...팔아서 양도차익이 57만원 정도가 나왔는데요.. 1 Thy킹덤 22/05/12 2727 0
8055 4DX 좋아하시나요? 2 다군 22/07/15 2740 0
8311 소리바다 1 알료사 22/08/30 2803 0
8567 카카오사태 빨리 해결 안되면 3 알료사 22/10/16 2952 0
9079 야수의 심장 2페이즈 4 산타는옴닉 23/04/10 2812 0
9847 지구인들아!!!!! 기운을 모아줘!!!!!>_ 4 cheerful 24/11/20 261 0
1144 주식게시판 고수님들 2개 질문이 있읍니다. 2 도담 20/10/30 2818 0
1400 계룡건설 9 기아트윈스 20/11/18 2603 0
1912 투자경보 1 Fate 20/12/20 3731 0
2424 쎄트렉아이 3 moqq 21/01/15 2355 0
2680 아아 천슬라의 꿈이여... 6 lonely INTJ 21/01/28 238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