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18 참고: 코스피200은 85% ytd 5 기아트윈스 25/12/12 183 3
10655 혹시 이 주식은 평생 연금처럼 부어야지! 하는 종목이 있으신가요? 2 동네주방장 25/07/23 183 5
10916 코스피 곱버스 산 친구들 어캅니까.... 2 cheerful 25/10/02 183 4
10917 40닉스라니 ㄷㄷㄷㄷ 4 기아트윈스 25/10/02 183 4
10918 4천을 단기에 갈거 같지는 않읍니다만, 1 Omnic 25/10/02 183 4
11439 간밤에 금 선물이 4400달러를 한번 찍었네요. 2 나루 25/12/19 183 6
10188 찐바닥이었나? 적당히 올라..아직 덜샀다고.. swear 25/03/25 183 4
10193 재용이형, 형은 알고 있었어? 3 TEN 25/03/26 183 5
11476 지금 램을 사지 말고 하닉을 사면 램 값을 벌 수 있다?? 5 cheerful 25/12/30 183 2
11742 이걸 어케 예상할까요. 국장해본사람은 지금의 흐름이 말이 안된다는것에 1 동네주방장 26/01/28 183 2
11758 아니 진짜 무서운데요... 잡주 가진 것도 아닌데 하루마다 월급만큼 턱턱 붙 나단 26/01/29 183 5
11503 그니까 최근 올라온 전펠레 선생님의 말씀을 종합해보면 1 cheerful 26/01/05 183 2
11509 삼전의 전투력은 세계 제이이일 1 26/01/05 183 3
10742 사운드 하운드... 1 활활태워라 25/08/12 183 0
9979 8년만에 구조대가 도착했는데 생존자는 얼마나 남아있을지.. 1 swear 25/01/17 183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