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45 부자되세요~ 9 다군 25/04/05 184 3
10761 오늘 나스닥은 내리면서 태양광은 잔뜩 올랐네요. 활활태워라 25/08/16 184 2
10528 진짜 트럼프한테 휘둘려서 코루 60에 들고있었어야 했는데 으애ㅓㅓㅓㅓㅕ 1 활활태워라 25/06/24 184 2
12072 생각이 바뀌었다 Omnic 26/02/21 184 5
12330 '올해만' 매도 사이드카 바로 다음날에 매수 사이드카가 걸린게 벌써 두 번 3 루루얍 26/03/05 184 4
10027 고만해 이 미친놈드라.. 2 Mandarin 25/02/03 184 3
11822 그만 말아올리라고.... 6 cheerful 26/02/02 184 2
12083 바닥인줄 알았지?ㅠㅠ 4 cheerful 26/02/23 184 3
10564 엔비디아 안팔면 된다 사팔사팔만 하지말자ㅜㅡㅜ 활활태워라 25/06/27 184 0
11588 아 이게 작전 들어온 개잡주 무빙이 아니라고요? 4 루루얍 26/01/14 184 5
10579 미국테크ETF 20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7/01 184 3
12118 제가 생각하는 코스피 최고의 미스테리 2 루루얍 26/02/25 184 2
10079 포스코DX 상한가 ㅇ.ㅇ 2 박지운 25/02/19 184 2
12129 라고할때 할걸? 2 바닷가의 제로스 26/02/25 184 6
10597 내가 떨어져나가니 올랐다. 그래도 이제 그만ㅜ 활활태워라 25/07/07 18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