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98 누구 빨리 삼성전자좀 팔아 보세요 3 원추리 25/07/07 184 1
12394 제종목 왜 보합이지 했더니 일라이릴리 합동 정부허가 찌라시 ㅋㅋㅋ danielbard 26/03/09 184 5
11119 이과의 종착지 danielbard 25/10/30 184 7
10611 비트코인이 최고가를 또 찍었다는 뉴스를 보고 홈화면 폴더 구석에 있던 업 동네주방장 25/07/10 184 2
10100 내일은 Nvidia 실적 발표가 있읍니...다... 1 cheerful 25/02/26 184 4
10612 주식앱 설치하고 주식계좌에 입금까지 했지만(매달 적금식으로 접근해서 2 나루 25/07/10 184 3
11384 최근 고속버스 기업들 주가가 난리군요. 6 moqq 25/12/03 184 1
10878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프리마켓에서 삼전이 9만을 터치하고 내려왔습니다. 2 K-이안 브레머 25/09/23 184 5
12158 https://m.alphabiz.co.kr/news/view/1065577624145917 활활태워라 26/02/26 184 1
10627 '종필이형이 별빛으로 속삭이셨다' 4 메리메리 25/07/15 184 1
11153 토스 이 색휘들 위험상품 엄청 괜찮은거처럼 자꾸 포장하는게… 6 swear 25/11/04 184 9
10643 미래2우비 잔여물량도 매도완료. 이제 없음 ㅎㅎ 2 기아트윈스 25/07/18 184 6
10138 오늘 미장은? 4 맥주만땅 25/03/10 184 3
11675 현재 다들 현금비중이 어느정도십니까 ㅎㅎ 전 한 5프로 되는거같은데 20프 하우두유두 26/01/23 184 0
12197 이스라엘의 이란 공격 개시로 공습이 결국 다시 시작되었군요. 주변에 전개 다군 26/02/28 18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