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42 이걸 어케 예상할까요. 국장해본사람은 지금의 흐름이 말이 안된다는것에 1 동네주방장 26/01/28 183 2
11758 아니 진짜 무서운데요... 잡주 가진 것도 아닌데 하루마다 월급만큼 턱턱 붙 나단 26/01/29 183 5
9979 8년만에 구조대가 도착했는데 생존자는 얼마나 남아있을지.. 1 swear 25/01/17 183 5
11774 구리,금,은 다 오르는데 구리가 이제 시작점 끊은거 같네요. 고려아연 100만 2 활활태워라 26/01/29 183 1
10245 부자되세요~ 9 다군 25/04/05 184 3
10027 고만해 이 미친놈드라.. 2 Mandarin 25/02/03 184 3
11822 그만 말아올리라고.... 6 cheerful 26/02/02 184 2
10579 미국테크ETF 20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7/01 184 3
12118 제가 생각하는 코스피 최고의 미스테리 2 루루얍 26/02/25 184 2
10079 포스코DX 상한가 ㅇ.ㅇ 2 박지운 25/02/19 184 2
11105 아직도 국장 손안댄 나새기 눙물 무더니 25/10/30 184 3
10598 누구 빨리 삼성전자좀 팔아 보세요 3 원추리 25/07/07 184 1
11145 거품은 꺼지기 전엔 거품이 아닙니다 Omnic 25/11/03 184 4
10643 미래2우비 잔여물량도 매도완료. 이제 없음 ㅎㅎ 2 기아트윈스 25/07/18 184 6
10138 오늘 미장은? 4 맥주만땅 25/03/10 18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