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03 세일인데, 왜 구입을 하지 않는 것 입니까? 맥주만땅 25/01/27 185 3
11029 갓태원!!! cheerful 25/10/21 185 3
11542 슈카아재 싱글벙글할게 눈에 선하군요 2 쉬군 26/01/07 185 1
11798 런... 활활태워라 26/01/30 185 1
11307 왠지 오늘을 기점으로 하닉이랑 삼전이 갈리는 느낌입니다. 하닉은 개미들 하우두유두 25/11/20 185 0
12350 오늘은 살 꺼지? 1 맥주만땅 26/03/06 185 3
10819 선생님덜 지금 -80퍼였던 게 한달 전부터 상한가를 계속 치더니 3연상을 치 1 서흔 25/09/09 185 2
10820 증권주 머선일이고 ㄷㄷ 6 기아트윈스 25/09/09 185 1
10067 미장 탈출은 지능순 ㄷㄷ 2 기아트윈스 25/02/14 185 5
11102 코덱스 레버리지에 내 모든걸 건다 2 whenyouinRome... 25/10/30 185 5
12126 100원이 얼마 안남았는데… swear 26/02/25 185 2
10847 주식 수익율 46% 찍었습니다. 1 whenyouinRome... 25/09/15 185 9
11616 https://asia.nikkei.com/business/technology/us-battery-makers-shift-supply-chain-from-china-to-south 활활태워라 26/01/19 185 0
11105 아직도 국장 손안댄 나새기 눙물 무더니 25/10/30 185 3
11114 마이크로소프트는 AI 관련 지출이 너무 많이 발생하나 보군요. 1 Omnic 25/10/30 18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