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71 https://m.blog.naver.com/msql/224092280757?enterPage=feed 6 기아트윈스 25/11/30 185 2
10861 역시 어제 인증을 했더니 ㅠㅠ 1 moqq 25/09/17 185 7
11639 현대차가 또 10%라고...? 1 에밀 26/01/21 185 1
11145 거품은 꺼지기 전엔 거품이 아닙니다 Omnic 25/11/03 185 4
11918 2026. 02. 05. 23:04:42 출처: 더 인포메이션 활활태워라 26/02/06 185 3
10128 꺼억~ 한 사람들도 있겠지만, 배터리 아저씨(?)라는 분 근황이 궁금하군요. 5 다군 25/03/06 185 6
10644 어어 465350 너 왜 이래 내알아할게요 25/07/18 185 2
11940 영차 원추리 26/02/06 185 2
11687 불과 얼마전까지 천덕꾸러기 취급하고 괜히 편입했다고 했던 코스닥이... 2 육회한분석가 26/01/26 185 5
10930 이미 많이 올랐지만 요즘은 잠잠한 증권주를 밀어봅니다. 도박장이 이렇게 3 육회한분석가 25/10/02 185 6
11960 변동폭 와이랍니까? camy 26/02/09 185 2
11714 사람따라 다르겠지만, 대충 은행엡 펀드섹션에서 추천하는 펀드 구입해서 8 무적의청솔모 26/01/27 185 3
11462 양도세 컨 완료 1 쉬군 25/12/24 185 9
11208 결국 니황 4천이 맞았던 것인가. 1 moqq 25/11/07 185 6
11225 물타기를 너무 빨리 했읍니다 갸아아아앍 카츠카레 25/11/10 18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