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94 https://m.sedaily.com/article/20008072 하우두유두 26/02/11 185 6
10971 하닉 삼전이 아침 꼬라박은걸 다 버티면서 끝내내요. 1 에디아빠 25/10/13 185 5
10204 오늘 또 무슨무슨 날인가요. 4 하우두유두 25/03/31 185 1
10722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167045?sid=105 3 하우두유두 25/08/05 185 4
12519 미국 법무부가 슈퍼마이크로(Super Micro)의 엔비디아 고성능 GPU 밀수 수법에 1 danielbard 26/03/20 185 4
12527 삼전이 19만원. 7 moqq 26/03/23 185 1
10737 증권사들, 거래소 12시간 연장안에 '원칙적 찬성…비용은 부담' 2 다군 25/08/08 185 5
9971 기후변화 땜에 따뜻하대매!! 천연가스 내릴거래매!! 1 풉키풉키 25/01/10 185 3
12019 대신증권으로 4일만에 20%먹긴 했는데.. moqq 26/02/13 185 4
10485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거냐!!!!!!!!!! 4 광기잇 25/06/13 185 4
11514 3~4월 위기를 거쳐 1년 내내 상승한 코스피, 그리고 연말 삼전 떡상, 이듬해 9 기아트윈스 26/01/05 185 3
10492 주식게시판 처음봅니다 6 해명 25/06/15 185 10
10246 월요일 코스피는? 3 맥주만땅 25/04/05 186 5
11273 아는 분 중에 오마하까지는 아니고 오함마의 현인 정도 되는 분 계심. 지난 7 기아트윈스 25/11/18 186 4
10253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5 cheerful 25/04/07 186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