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01 현금비중을 높일 때 어떤걸 우선으로 파시나요? 2 blu 21/01/29 2735 0
2702 머스크 "공매도는 사기" 공개 비판…'개미군단 지원군' 선언 5 다군 21/01/29 2395 0
2703 제가 이렇게 호구입니다. 3 Darwin4078 21/01/29 3080 6
2705 삼양식품 1 moqq 21/01/29 3033 0
2706 홀딩여부가 꽤 고민되긴 하네요. 1 lonely INTJ 21/01/29 3220 0
2707 슈카아재는 웃고 있다. 4 Groot 21/01/29 3345 6
2708 실리콘 밸리에 그런 말이 있습니다. 6 다군 21/01/29 3332 6
2709 조정장에 들어선 것 같네요. 7 Profit 21/01/29 2687 0
2710 으아아아아아아!!!!!!!!!! 대곰왕이다!!!!!!!! 14 Groot 21/01/29 3249 0
2711 도지코인 급등 이유 2 swear 21/01/29 2391 0
2712 아껴서 사 이것들아.. 7 알료사 21/01/29 2896 1
2713 월요일 주식장은 2 해선 21/01/29 2431 0
2714 킹룡단타 3년이면.. 5 켈로그김 21/01/29 2809 1
2716 도지코인 4 피를마시는새 21/01/29 2385 0
2717 로빈후드, 기존 투자자들로부터 10억 달러 이상 수혈한다고 합니다. 2 다군 21/01/29 239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