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21 리딩방의 다음 추천 2 Omnic 25/10/20 186 4
10004 왜 월급 받고 매수한 뒤에 이런 이벤트가 벌어지는지 :( 초밥은연어 25/01/27 186 4
12310 현대차 판 돈 그대로 가지고 있었는데 어제오늘 꽤 소진했습니다. 아직 좀 2 기아트윈스 26/03/05 186 3
11571 국장 개별주 포트폴리오를 정리했는데, 비중 5손가락 안에 드는 개별주 중 4 1 레디미르 26/01/12 186 2
10301 진짜 저 놈의 조동아리는 잠시를 안쉬네 2 swear 25/04/09 186 6
11846 인버스 하루만 더 들고가자 하다가 사망. 활활태워라 26/02/03 186 1
11600 “이거어디까지올라가는거예요?” 람세스 26/01/16 186 0
12376 ㅠㅠ 5 Omnic 26/03/09 186 2
12381 저도 목요일에는 좀 담았는데 오늘은 도저히 못 담겠습니다. 2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9 186 2
10849 시장이 너무 잘 감.. 오르는 자산이 있으면 내려가는 자산이 있어야하는데 2 구밀복검 25/09/16 186 4
11618 작년 말 여기에 연저펀과 IRP를 알게 되어 충격이라고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19 186 2
10857 8만전자가 진짜 눈앞이네요 whenyouinRome... 25/09/16 186 2
11641 이제 라고 할때 살걸 같은 말도 안하겠읍니다. 쉬군 26/01/21 186 0
11391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2 기아트윈스 25/12/04 186 2
11411 특급호재 떴다!!! 5 기아트윈스 25/12/08 186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