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75 공시)인버스 손절했읍니다. 5 켈로그김 21/07/26 2873 0
4951 공시)카카오 진입 4 켈로그김 21/08/04 3012 1
4420 공시)홈런을 못 쳐도 승리할 수 있다구요 (부제 : 킹룡 굿바이) 20 켈로그김 21/05/28 3511 9
7043 공시지가. moqq 22/03/11 2937 0
10142 공식적으로 베어마켓 Omnic 25/03/11 177 4
2184 공약 달성 10포전 기아트윈스 21/01/05 2658 0
7156 공정위, 플랫폼 자율 규제로 선회…특수관계인 범위도 축소(종합2보) 다군 22/03/24 2486 0
5585 공포에 못사는 eu 10 기아트윈스 21/10/07 3359 3
11213 공포에 사라! 3 Mandarin 25/11/07 210 7
12603 공포에 사라? ㅋㅋㅋㅋㅋㅋ 6 에밀 26/03/27 122 2
12486 공포에 사라가 말도 안되는 이유 2 루루얍 26/03/18 116 5
13682 공포에 사라할때 너나사 소리가 나오면 사야된대요 1 조홍 26/06/11 96 8
7961 공포지수 1 알료사 22/07/01 2753 0
1826 과거 패기있게 쓰던 글들을 꺼내봅니다 6 존보글 20/12/15 2779 3
4966 과다낙폭이라 생각되는 주식 하나 8 Jack Bogle 21/08/05 269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