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87 내가 곧 정의선이 된다 1 에밀 26/02/27 186 1
10144 과연 오늘 국장의 운명은.. 1 swear 25/03/11 186 2
11430 천일고속은 고속터미널 지분이 16.67%기라도 하지.. 3 바닷가의 제로스 25/12/17 186 4
11451 연금저축펀드와 IRP 계좌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10 나이스젠틀스위트 25/12/23 186 4
10686 7월 배당 마무리 (세후 토스증권만) 4 풉키풉키 25/07/30 186 10
11711 곱버스 비상! 2 활활태워라 26/01/27 186 5
11202 시작부터 하락빔인가요ㅜㅜ 1 whenyouinRome... 25/11/07 186 2
10954 ㅋㅋㅋ 주식 시장이 원래 이래야지, 그동안 좀 이상했읍니다 ㅋㅋㅋㅋㅋ 3 cheerful 25/10/11 186 6
10959 ㄹㅇㅋㅋ 2 danielbard 25/10/11 186 3
10450 보유중인 주식이 하루만에 20프로가 떨어지길래 4 무더니 25/06/04 186 5
11731 전인구의 진심 2 해명 26/01/28 186 2
10714 하이브에 발을 살짝 담가봤는데 움직이려나요! 나이스젠틀스위트 25/08/05 186 2
11995 국장은 안하지만 좀 지켜보고 있자니 (장기적으로 봤을때) 갓대차는 인정해 오디너리안 26/02/11 186 3
9956 Ouster 샀다가 물려서 탈출하니 고점 찍고 1 활활태워라 25/01/04 186 2
11237 https://www.berkshirehathaway.com/news/nov1025.pdf 2 맥주만땅 25/11/11 18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