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53 아 모르겠다... cheerful 26/01/29 186 2
12011 국장에 못올라 탄 게 슬플 땐 가상화폐 커뮤니티를 구경하자 소셜포비아 26/02/12 186 4
10232 동신건설로 6만원벌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5/04/04 186 5
10240 [[data/mine/123124124123.jpg]] 1 cheerful 25/04/05 187 3
11778 샌디스크!!! 6 풉키풉키 26/01/30 187 2
11784 반도체 흐뭇... 1 에밀 26/01/30 187 1
12042 코스피 FOMO 안느끼는 이유 2 danielbard 26/02/19 187 5
11278 코인 엄청크게 들어감 대충 전체시드 지방 소형 아파트 1채 5 danielbard 25/11/18 187 9
10274 이게 말이 되나..? 쿠도 25/04/07 187 0
10025 chill하게 버텨볼까 1 풉키풉키 25/02/03 187 2
11564 어제 윤지호님 영상보고 복기합니다. 하우두유두 26/01/10 187 2
12090 며칠 전 기사입니다. 1 다군 26/02/23 187 2
12357 외국인은 2월부터 쭉 계속 매도중입니다 3 마술사 26/03/06 187 4
11860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743699 1 Omnic 26/02/03 187 6
12375 살려주이소 4 기아트윈스 26/03/09 18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