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30 천일고속은 고속터미널 지분이 16.67%기라도 하지.. 3 바닷가의 제로스 25/12/17 187 4
11435 알지노믹스는 동시호가 상한가 풀매수 때렸는데.. 기아트윈스 25/12/18 187 4
11451 연금저축펀드와 IRP 계좌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10 나이스젠틀스위트 25/12/23 187 4
10954 ㅋㅋㅋ 주식 시장이 원래 이래야지, 그동안 좀 이상했읍니다 ㅋㅋㅋㅋㅋ 3 cheerful 25/10/11 187 6
11732 요즘 주가창을 보는 제 마음 루루얍 26/01/28 187 5
10206 오늘 블랙먼데인가 뭐시긴가 하는거 맞죠...? 6 Mandarin 25/03/31 187 2
12003 10배! 1 다군 26/02/12 187 1
11237 https://www.berkshirehathaway.com/news/nov1025.pdf 2 맥주만땅 25/11/11 187 3
9961 큰 형님.... 감사합니다...;ㅇ; 2 cheerful 25/01/08 187 1
9970 난 썰렸다. 활활태워라 25/01/09 187 3
12021 시추붐은 온다.. 2 moqq 26/02/13 187 2
11518 이분 결혼 하셨겠지요? 1 Darwin4078 26/01/05 187 4
11779 난 어제 왜 MTS를 열어서 나스닥을 보고 쫄아서 손절했는가... 1 육회한분석가 26/01/30 188 3
10244 슬슬 사야 될 때인거 같긴 한데 딱히 사고싶은게 없습니다. 2 딸기아빠 25/04/05 188 2
11528 나는 특별하다는 생각이 이렇게나 위험합니다..... 8 cheerful 26/01/06 18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