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78 코인 엄청크게 들어감 대충 전체시드 지방 소형 아파트 1채 5 danielbard 25/11/18 188 9
10006 에잉 추가매수 일주만 늦게 할 걸. 어쩔 수 없지 또 사야겠죠? 카츠카레 25/01/28 188 3
10519 이렇게 빠른 코스피 3000포인트를 바란건 아니였는데 시장은 역시 위든 아래 변화 25/06/23 188 4
10008 ㅋㅋㅋㅋㅋㅋ danielbard 25/01/28 188 6
10782 앞에서 줘패고 뒤에서 줍줍 2 danielbard 25/08/25 188 2
10285 다운 다운! 철수 다운! 1 cheerful 25/04/08 188 2
10034 이제 트럼프 아들들도 팔로우해야 하나?? OTL 3 다군 25/02/04 188 3
10049 로템은 오늘도 쏘네요 ㄷㄷ 5 하우두유두 25/02/07 188 6
10562 이겼...어??? 2 cheerful 25/06/27 188 5
10573 엔비디아 버리고 코루로 상법개정까지 쥐고감 2 활활태워라 25/07/01 188 2
11104 쉬익 9 에밀 25/10/30 188 4
10600 테슬라가 재밌긴 해요 2 기아트윈스 25/07/07 188 5
10860 코스피가 11거래일 연속 상승했군요.(2일-16일) 3 기아트윈스 25/09/17 188 8
1240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6/0012114320?sid=101 Omnic 26/03/09 188 3
11379 저는 코인이랑은 안 맞는 듯 ㅇ.ㅇ 에밀 25/12/02 188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