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68 덤테크 DMTK 3 moqq 21/04/27 3232 0
4224 3일사이에 -5% 소노다 우미 21/05/13 2486 0
4480 떡락의 시체를 넘고 넘어 4 Jack Bogle 21/06/03 3677 0
4992 킹프리카 TV 4 moqq 21/08/09 3005 0
5760 짐 크레이머의 일침 Jack Bogle 21/10/24 2443 0
6272 SNK 4 오쇼 라즈니쉬 21/12/17 3455 0
6784 사우디 아조씨들.. 5 알료사 22/02/09 3026 0
7040 카카오, SM 인수??? 1 Groot 22/03/11 2977 0
7296 제목없음 6 하얀 22/04/15 2836 0
7552 현금관망이라는게 쉽지가 않네요 4 Alynna 22/05/13 2866 0
7808 수퍼빅스텝! 2 moqq 22/06/14 2720 0
8064 환율 코멘트 5 기아트윈스 22/07/17 2739 0
8320 요즘 느끼는 생각인데 남는돈으로 미국주식시장에 투자하는게 아니라... 4 카리나남편 22/09/01 2865 0
8576 오늘의 상따 1 알료사 22/10/17 2851 0
9088 낯선 레포트에서 익숙한 향기가 느껴진다. 1 化神 23/04/12 271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