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03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3 cheerful 25/02/26 188 4
10104 가상화폐쪽에서 경제지 보도 헤드라인만 뽑아보면 하락, 폭락에 관한 기사 열한시육분 25/02/26 188 0
10620 미국 테크 etf 15개 샀습니다 원추리 25/07/11 188 9
10901 1. 핵심 주도주 비중 조절: 5 하우두유두 25/09/29 188 2
10134 오늘 일본 닌텐도는 미국 관세 우려로 주가가 -9.2%. 2 다군 25/03/07 188 4
12452 무..서..워... 1 cheerful 26/03/13 188 2
11433 간밤에 코인장 산타랠리 옴 5 기아트윈스 25/12/18 188 8
11700 트황상이 현차 못 탄 사람 타라고 주는 시그널일까요? 2 Beemo 26/01/27 188 3
10939 미장 투자금 얼마 안되지만 짜투리 종목들은 현금화를 했읍니다. moqq 25/10/08 188 5
10942 오늘 삼전닉스가 오를 줄은 알았습니다. 연휴동안 미장에서 AI 공급망 관련 5 육회한분석가 25/10/10 188 3
10959 ㄹㅇㅋㅋ 2 danielbard 25/10/11 188 3
10963 야 이건 전인구가 살렸다 ㅋㅋㅋㅋ 3 기아트윈스 25/10/13 188 5
11734 우끼끼 우끼끼끼 우끼 원추리 26/01/28 188 2
11482 올해의 결산 3 기아트윈스 25/12/30 188 11
12000 개똥철학입니다. 6 Omnic 26/02/12 188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