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97 스페이스 X 가 터졌다!! 그럼 나으 국장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4 Groot 21/02/03 2800 0
2798 건설주 쭉쭉 올라가네요 9 copin 21/02/03 3185 1
2799 공매도 금지 5월 2일까지 연장…이후 코스피200 등 종목 재개 6 다군 21/02/03 3188 0
2800 몰빵은 언제 하는가 5 알료사 21/02/03 2379 0
2801 게임스탑으로 1억만든 사람 7 알료사 21/02/03 3125 0
2802 공매도에 이렇게 분개하는 사람이 많다니... 16 공부맨 21/02/03 3974 3
2803 공모주 냠냠 8 기아트윈스 21/02/03 2668 0
2804 쩝... 5 알료사 21/02/03 2683 2
2805 PROF 4 moqq 21/02/04 2677 0
2806 구글이 3 8할 21/02/04 2402 0
2807 올해 모투 포트폴리오 예시 하나 5 존보글 21/02/04 2673 1
2808 포트조정 moqq 21/02/04 2417 0
2809 주식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시드의 절반 잃는 방법 2 존보글 21/02/04 2771 0
2810 "현대·기아, 자율주행 애플카 생산 협상 마무리 단계"<CNBC>(종합) 2 다군 21/02/04 2924 1
2811 아... 같이 좀 오르라고오오!!! 4 Groot 21/02/04 243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