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10 추매했읍니다 cheerful 25/04/01 188 1
11492 코로나 초반에 삼전이랑 신한지주 합쳐서 100만원 정도 샀는데 80만원정도 Beemo 26/01/02 188 6
10746 니들 돈이랑 빚내서 코인살게 > 주가 오름 > 또살게 > 주가 또오름 > 장외거 1 danielbard 25/08/13 188 1
12036 유가 비상 1 활활태워라 26/02/19 189 4
9995 즐거움 명절 보내세요 맥주만땅 25/01/24 189 8
10772 잭슨홀전에 쥐고 흔드는건 개미털기라 봐서 추매 줍줍 1 danielbard 25/08/19 189 5
10776 거대한 흐름의 팔 각도 상태가?! 간로 25/08/20 189 5
11292 무지성 voo 적립식 투자나 하기로 마음먹었는데 5 무더니 25/11/19 189 2
10791 2022년 한 해 내내 주가가 처박았다는 사실이 왜 이렇게 희미할까 내알아할게요 25/08/27 189 1
10537 스테이블 코인 관련 투자가 갑자기 땡깁니다. 딸기아빠 25/06/24 189 2
10794 국고채 매수. 여태 파킹통장이니 뭐를 왜 찾았지? 내알아할게요 25/08/28 189 2
11830 마참내!!! 2 맥주만땅 26/02/02 189 2
11319 뭐 왜 이리 떨어지나... 메리메리 25/11/21 189 2
10297 마8인 내가 상위 27퍼인 세계선? 2 내알아할게요 25/04/09 189 3
11850 와 어제 하루 8프로 정도 빠졌네요 유니브로 26/02/03 189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