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12 마틴게일 베팅과 분할매수 8 알료사 21/02/04 4400 3
2813 반도체는 새 석유? 2 다군 21/02/04 2626 0
2814 전사의 심장을 가진이가 이렇게 많은데 4 맥주만땅 21/02/04 2415 0
2815 MTS에서 절실한 기능 7 물냉과비냉사이 21/02/04 2851 4
2816 Sm엔터 세무조사.. 9 알료사 21/02/04 2719 0
2817 일론 머스크 오프 트위터 트윗이 어제였는데. 3 다군 21/02/04 2360 1
2818 대곰왕이 올까요? 온다면 언제? 8 오늘 21/02/04 3480 0
2819 코인은.. 대곰탕과 거리가 멀어보이네요. 8 피를마시는새 21/02/04 2844 0
2820 응애 나 아기 주갤러 주갤 형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13 헌혈빌런 21/02/05 3564 0
2821 입구컷 4천만원 4 존보글 21/02/05 2476 1
2822 공모주라고 무조건 하지마세요. 12 동네주방장 21/02/05 2399 0
2823 한화솔루션 신주인수권 Groot 21/02/05 2977 1
2824 킹룡건설 8 물냉과비냉사이 21/02/05 2669 0
2825 자이에스앤디. 11 moqq 21/02/05 2881 0
2826 환율 3 가냥 21/02/05 269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