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59 국장을 하래서 했는데 실시간 2배속으로 계좌가 즉시삭제중 5 Omnic 25/09/16 189 5
12139 주식하는 사람들은 멘탈이 완전히 나가버렸습니다 1 루루얍 26/02/25 189 7
10621 이땐 이재명이 없었지 Mandarin 25/07/12 189 3
10113 그제 미국테크 etf 10개샀습니다 1 원추리 25/03/02 189 4
11145 거품은 꺼지기 전엔 거품이 아닙니다 Omnic 25/11/03 189 4
11659 [떨어지는 칼날을 잡지 마라] 라는 명언은 급락에도 급등에도 적용됩니다. 육회한분석가 26/01/22 189 7
12185 와 삼성 이걸 말아올리네 광기잇 26/02/27 189 2
10145 이제 M7은 테설라가 아웃되고 브로드컴입니다. 브로드컴도 고점대비 꽤 빠 2 swear 25/03/11 189 2
10915 이 파티 언제까지 하나요? 1 camy 25/10/02 189 2
12459 빠떼리도 TACO 3 danielbard 26/03/13 189 3
10673 사모님의 삼전 계좌가 드디어 양전을 ㄷㄷㄷ 1 cheerful 25/07/28 189 8
11706 ㅋㅋㅋ 트럼프는 이제 양치기 소년 확정이구나. 시장이 반응을 안하네요 Beemo 26/01/27 189 3
10695 얼마전 탐라에서 주식 배워보고 싶다던 주린이입니다 1 피아니시모 25/07/31 189 1
10955 지난밤 하락은 중국발 맞죠? 라고 쓰지만 사실 트럼프발이죠. 1 동네주방장 25/10/11 189 3
11470 1. 오랜만에 왔습니다. 거의 2년 반 만이네요.. 생존 신고입니다. 1 sarammy 25/12/28 189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