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57 국내 복귀하는 ‘서학개미’ 세금 깎아준다…정부, RIA·환헷지 세제 5 육회한분석가 25/12/24 175 4
5987 국내 전기차 기업인 에디슨 모터즈가 이미 상장해있었군요. 5 동네주방장 21/11/12 3093 2
2832 국내 증시 관련 소식 두가지 3 맥주만땅 21/02/05 2642 0
818 국내장은 미국장의 선행인가 봅니다. 2 맥주만땅 20/10/13 2411 4
6038 국내주식도 실적 좋으면 2 Jack Bogle 21/11/22 3373 1
11628 국내주식도 애프터마켓 시간이 확 늘었군요 ㅎㅎ 내비게이션 위로 5% 급락 2 은하꾸리 26/01/20 165 3
3305 국내주식은 왜 오르고 있는걸까요? 3 polar 21/03/11 3334 0
4154 국내주식의 왕성한 회복 1 lonely INTJ 21/05/10 2668 0
13723 국대 후원사가 어디죠? 2 풉키풉키 26/06/12 69 4
8880 국민 몫? 1 moqq 23/01/17 2845 0
12988 국민성장펀드 관심 있으신 분 계실까요? 소득공제 때문에라도 해볼까 생각 s1ack 26/05/07 77 1
13294 국민성장펀드 넣었습니다. 세제혜택만 봐도 손해는 아닐거라 예상합니다. s1ack 26/05/22 111 6
13302 국민성장펀드 수혜주들은 다음 주부터 뜨겠군요. 3 맥주만땅 26/05/22 129 3
13300 국민성장펀드 한화투자증권 아직 가입가능하다고 해서 후다닥 가입했습니 1 아츠 26/05/22 84 3
2263 국민연금 지분 12퍼이상 종목 공부맨 21/01/08 244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