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94 중국 3/4분기 GDP 예상 하향 9 다군 21/08/09 2466 0
5250 근데 정찰의 기준이? 12 흑마법사 21/09/10 3635 0
5506 헝다그룹 결국 홍콩시장 거래정지되었네요 3 cummings 21/10/04 3036 0
6274 넷게임즈 상한가라니 1 소노다 우미 21/12/17 2737 0
7042 이런 젠장 3 Jack Bogle 22/03/11 3112 0
7298 양도세? moqq 22/04/15 2216 0
7554 너무 팼다고 생각했는지 7 알료사 22/05/13 2721 0
7810 개평 7 주식못하는옴닉 22/06/14 2727 0
8066 헐 며칠동안 주식 왜 이런겁니까? 1 카리나남편 22/07/18 2542 0
8834 뚜벅뚜벅 1 알료사 22/12/28 2390 0
9090 워런 버핏, 대만 TSMC 지분 매각…”지정학적 리스크 때문” Beer Inside 23/04/12 2831 0
9346 오늘의 관심 종목. 골프존 6 moqq 23/08/17 2661 0
9602 사운드하운드... 3 활활태워라 24/03/17 2180 0
9858 아니 바이오 망했습니까?? 왼쪽의지배자 24/11/22 281 0
131 개미는 오늘도 뚠뚠 4 토비 20/09/08 357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