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01 며칠 전 현대건설 차트가 엄청난데요 ㅇㅁㅇ 무슨 일이 있었던것인지 ㄷㄷ 1 아침커피 25/03/29 189 0
11738 포모가 오기때문에 오늘 영끌 삼전매수 들어가겠습니다 2 머스탱 26/01/28 189 5
11235 국민연금이 원화약세 압력을 가한다는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곧 베이비부 3 광기잇 25/11/11 189 2
9960 첫 월급으로 주식?이라고 불러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미 국채 3개월 추종 T 분투 25/01/08 189 7
10991 진짜 진핑 빔만 아니었으면 2020년 말에 듕괵 주식 안 팔았다..후 1 Omnic 25/10/16 189 2
10748 테란유저 : 남들은 외면하는데 대신 저가거나 잘오를거 같은 주식 중심으로 2 swear 25/08/13 189 3
9982 트럼프 코인 대폭락! 2 다군 25/01/20 189 4
11008 석달전 돌선물용 1g짜리 금반지를 사면서 R4tang 25/10/17 190 2
11268 생각보다 잘 버티고 있군요 ㅎ 2 cheerful 25/11/15 190 3
11793 마이크로소프트가 램 너무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화제던데... 저게 얼마나 1 Omnic 26/01/30 190 6
10009 명짤은 시대를 가리지 않네요... 25/01/28 190 9
11569 뚜벅이투자 포트 보는데 다른 건 다 비슷비슷한 것 같은데 일신방직이 눈에 광기잇 26/01/12 190 5
10298 오늘 숏치기 좋은 날인지 궁금하다면 그자식의 소셜 미디어를 확인해보세 1 코리몬테아스 25/04/09 190 1
10571 재준아 네가 그래서 안되는 거야 ㅇㅆㄲ야.. 1 cheerful 25/06/30 190 4
10071 3월 31일 공매도 재개 하네요? 그전에 현금 보유량좀 늘려야겠단 생각이 듭 하우두유두 25/02/17 19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