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42 바이든 부양책이 또 준비되어있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9 Brown&Cony 21/02/06 2865 2
2843 시장을 거스르지 마라! 14 피를마시는새 21/02/06 3510 3
2844 삼지전... 아니 삼성전자를 샀읍니다. 1 Cascade 21/02/06 2481 0
2845 화학제품 스프레드, 톤당 단가 2 기아트윈스 21/02/07 2481 0
2847 기아차 시작부터 .. 7 copin 21/02/08 3001 0
2848 풍문으로 들었소~ 2 다군 21/02/08 3211 0
2849 잃어버린 30년의 끝? 다군 21/02/08 2435 0
2851 현기 생각보다는 버티네요. 3 주니파 21/02/08 3101 0
2852 오모시로이한 이름의 주식이 있다? 3 Groot 21/02/08 3545 0
2853 바이든 부양책. 1 moqq 21/02/08 2444 0
2854 홍차넷매매법은 확실?하네요 ! 11 hellopa 21/02/08 3043 2
2855 군침이 싸~악 도는 놈 발견 4 Groot 21/02/08 2701 0
2856 뭐지.. 11 알료사 21/02/08 2659 1
2857 (공시) 킹룡건설 4 물냉과비냉사이 21/02/08 2681 0
2858 LABU 3 moqq 21/02/08 267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