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11 꽤 오래 들고있던 비중 2위 종목이 1 사십대독신귀족 20/11/19 2748 0
2435 미나리 6 알료사 21/01/15 2357 0
3459 단기간 전략 moqq 21/03/22 2364 0
3715 미스터블루 4 알료사 21/04/12 3030 0
3971 기업분석만 올리는 것 1 lonely INTJ 21/04/28 3009 0
4995 크래프톤 근황 11 Groot 21/08/10 3484 0
5251 주식은 여윳돈으로 하는 것이 맞는게... 12 lonely INTJ 21/09/10 2681 0
6275 재무재표 보는 법 5 moqq 21/12/17 2797 0
6531 흑흑 3 주식하는 제로스 22/01/20 3396 0
6787 MS, 애플, 아마존은 있고 구글, 페북, 테슬라는 제외한 ETF 있을까요? 2 아침커피 22/02/10 2961 0
7043 공시지가. moqq 22/03/11 2940 0
7299 배당주의 계절이 벌써 온거신가.. 1 크루아상 22/04/15 2740 0
7555 후대에 이 날을 어떻게 회상하게 될까요? 14 22/05/13 2924 0
7811 왕년의 자율주행 대장 1 알료사 22/06/14 2308 0
8067 저번주 금요일에 에스에스증권 리서치 매크로 팀장님 세미나 들은 내용 아주 간단하게 보고 드립니다. 3 크루아상 22/07/18 281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