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07 https://youtu.be/z_pk4eBDaLA 1 danielbard 26/03/02 190 3
10682 1. 3 Omnic 25/07/29 190 2
11706 ㅋㅋㅋ 트럼프는 이제 양치기 소년 확정이구나. 시장이 반응을 안하네요 Beemo 26/01/27 190 3
10695 얼마전 탐라에서 주식 배워보고 싶다던 주린이입니다 1 피아니시모 25/07/31 190 1
10184 잘하면 3월에 6만5천전자가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03/21 190 2
10955 지난밤 하락은 중국발 맞죠? 라고 쓰지만 사실 트럼프발이죠. 1 동네주방장 25/10/11 190 3
10962 해명 25/10/13 190 4
11490 올해 한 최고 삽질 3 쉬군 25/12/31 190 7
10215 애프터 나락 3 Omnic 25/04/03 190 3
11762 현금비중이 이렇게 적어져도 되나싶은데 에라 모르게따 모드임... 무친거 간로 26/01/29 190 3
9973 죽이겠다 3 danielbard 25/01/13 190 6
11253 국장 개미들아~ 힘을내자! 5 cheerful 25/11/14 190 2
9988 제 주식은 점도가 낮은 액체처럼 천천히 흘러내리고 있네요,, 4 Mandarin 25/01/22 191 5
12040 괜찮아. 6:4 비중으로는 잘 따라가고 있는거야... 1 육회한분석가 26/02/19 191 4
10261 왠지 애플, 구글같은 독과점이 도람프에 의해서 무너질수도 있을거 같은데 3 문샤넬남편 25/04/07 19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