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17 농심 샀슴미다 박지운 25/01/31 191 7
10284 데드캣 바운스도 끝나간다... 1 박지운 25/04/08 191 3
10038 커버드콜 jp모건에서 직접 운영하는 커버드콜 머시기 저시기... 순정이 최고 광기잇 25/02/04 191 4
10300 저기 근데 버거킹이나 kfc이런것도 관세가 붙나요?? 문샤넬남편 25/04/09 191 1
10557 이젠 so tired... 엔디비아 너만 믿는다고 하니 amd 파멸적 상승... 날 시험하지 1 활활태워라 25/06/26 191 2
11596 재용이형 사랑해 1 승키 26/01/15 191 10
10063 대상..... 들어갑니까? 1 cheerful 25/02/14 191 3
11858 한화시스템하고 네이버하고 좋아보여서 1 해명 26/02/03 191 1
10581 아니 이 색휘들 진짜 둘이서 롱숏 번갈아치면서 짜고 고스톱 치는거 아님??? 8 swear 25/07/01 191 4
10330 LIG넥스원 승승장구 헤헤 박지운 25/04/14 191 7
10848 저도 수익률 자랑 한 번 ㅋ 1 moqq 25/09/15 191 7
12130 뭐하는 놈들인가.... 3 cheerful 26/02/25 191 4
10854 나는 왜 대장주를 못고르는가 머스탱 25/09/16 191 1
10869 금요일자 '국장은 지금'에서 강현기 파트장님 자료를 보고 약간 설득이 되 1 육회한분석가 25/09/22 191 0
10870 올해는 이상한 해 이군요 3 맥주만땅 25/09/22 19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