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28 삼영에스엔씨 1주 받았네요. 1 요일3장18절 21/05/13 2669 0
4996 카뱅) 자, 오다 증말 직각으로 하나 떨어져주면 좋은데요? Groot 21/08/10 2703 0
5252 우량기업 선정 결과 8 요일3장18절 21/09/10 2792 0
5764 인플레이션의 방향은? 2 실 성 21/10/25 2665 0
6276 5원짜리 주식이 있다? 1 Groot 21/12/17 3229 0
6532 손오공 1 알료사 22/01/20 2643 0
6788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기업 4 Jack Bogle 22/02/10 3325 0
7300 오랜만에 공시 7 기아트윈스 22/04/15 2678 0
7556 아무리 레버리지라도 알료사 22/05/13 2687 0
7812 스닥이형.. 1 알료사 22/06/14 2521 0
8068 스읍 1 박지운 22/07/18 2367 0
9092 희토류 전쟁. 4 moqq 23/04/13 2893 0
9348 주식게시판 하시는분들 연봉이 어느정도 되시나요? 8 copin 23/08/17 2653 0
9604 밸런스 붕괴 1 산타는옴닉 24/03/19 2406 0
133 200908 종목 잡설 - AT&T(T) 4 존보글 20/09/08 299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