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02 오늘 조정폭은 아직까진 그냥 그렇네요... 1 루루얍 26/02/05 191 2
11145 거품은 꺼지기 전엔 거품이 아닙니다 Omnic 25/11/03 191 4
11657 킹갓제너럴엠퍼러마제스티충무공 Groot 26/01/22 191 3
11660 어제 또 도람프가 타코했다면서요? 동네주방장 26/01/22 191 3
11165 연말 할인을 시작합니다~ 육회한분석가 25/11/05 191 3
11685 코스닥 6퍼 뭐냐고?! 1 활활태워라 26/01/26 191 1
11941 여어어엉차아아아아 머스탱 26/02/06 191 1
10947 유니클로 실적 좋군요. 연매출, 순이익이 사상 최대치로 각각 31조 6천억원, 3 다군 25/10/10 191 5
11486 - 올해의 결산 2 맥주만땅 25/12/31 191 6
10978 역시 홀짝홀짝 하는 재미가 있네요 파워 소액 인버스 작렬! 4시30분퇴근 25/10/14 191 5
10217 트럼프 저격사건 당시 그거 몇밀리미터 차이였죠...? ㅋㅋㅋㅋㅋㅋㅋ 아이 5 기아트윈스 25/04/03 191 7
10729 유나헬은 한번씩 볼때마다 깜짝놀람;; 어디까지 떨어져;; 3 하우두유두 25/08/07 191 0
10993 오늘 ace krx는 털었읍니다... 이제 나스닥에 더 박을지 고민을 좀... 1 ORIFixation 25/10/16 191 3
11261 [[data/cmt/IMG_5567.webp]] cheerful 25/11/14 191 3
11018 지금 뭔가 투자하려면 뭐사야할까요? 지켜봐야할까요? 2 스톤위키 25/10/20 19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