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92 15% 올라서 EH를 팔았더니 1 주식하는 제로스 21/02/10 2676 0
2893 폭등장 vs 횡보장 12 기아트윈스 21/02/10 3085 4
2894 몰빵은 언제 하시나요?? 28 copin 21/02/10 2925 0
2895 않이 근데 2 알료사 21/02/10 2435 0
2896 약을 빨면 신이?! 1 다군 21/02/10 2664 2
2898 릴카 주식시작 ㅋㅋ 1 알료사 21/02/10 2472 2
2899 한국 게임 '한한령' 풀리나…중국서 신규 허가 3 다군 21/02/10 2776 0
2900 D+2 시스템 이해가 어렵네요 6 토비 21/02/10 2713 0
2901 갑자기 곰발바닥이??? 5 Brown&Cony 21/02/11 2995 0
2902 코인 불장 잘들 즐기고 계신가요? 5 피를마시는새 21/02/11 2689 1
2903 GME, AMC, ... 보이차 21/02/11 2714 0
2905 대마 ETF들 5 다군 21/02/11 2314 1
2906 Sk 이노베이션 최근 매동 4 알료사 21/02/11 3713 0
2907 노동의 신성함 1 알료사 21/02/11 2552 3
2908 SK 이노베이션...제 투자금 중 가장 많이 먹고 있는 주식... 5 하얀 21/02/11 311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