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08 국장에 공모주 하려고 소액 넣어둔 계좌가 있음다. 1 moqq 25/09/03 198 5
9827 국장에 대한 혐오감이 커뮤니티상에 만연하는 분위기입니다. 3 동네주방장 24/11/13 262 0
12011 국장에 못올라 탄 게 슬플 땐 가상화폐 커뮤니티를 구경하자 소셜포비아 26/02/12 189 4
10155 국장에 패잔병처럼 남겨놨던 종목은 선방중이고 3 Mandarin 25/03/13 184 9
6902 국장에도 QLD가 있다?? Groot 22/02/24 2724 0
12759 국장은 강하다? 2 맥주만땅 26/04/09 94 3
10087 국장은 반등하는데 저는 상대수익률에서 고전하고 있네요. 여기저기서 조 7 기아트윈스 25/02/20 221 9
11995 국장은 안하지만 좀 지켜보고 있자니 (장기적으로 봤을때) 갓대차는 인정해 오디너리안 26/02/11 187 3
9511 국장은 왜 안오르나요에 대한 제가 하고싶은 말을 고대로 슈카형이 해주네요 동네주방장 23/12/27 2483 1
13554 국장은 장소가 아니다 1 danielbard 26/06/08 69 3
10859 국장을 하래서 했는데 실시간 2배속으로 계좌가 즉시삭제중 5 Omnic 25/09/16 191 5
13454 국장의 거래수단은 '도파민'인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GI고 26/06/02 92 4
13463 국장의 본질은 변하지 않습니다. ㅎㅎ GI고 26/06/02 77 3
12233 국장의 유일한 희망 2 cheerful 26/03/03 214 2
13153 국장의 파멸적 상승으로 인한 3 레이미드 26/05/13 7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