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75 부동산 카르텔이었구만 5 기아트윈스 25/08/20 192 9
10265 애플 공급사들. 2 다군 25/04/07 192 5
11289 후루루룩 말아올리는 중이지만 외국인은 전부 던지는중 3 Omnic 25/11/19 192 3
10014 연휴때 많이 쉬었다고 혼내면서 출발하네요 코스피는 4 Mandarin 25/01/31 192 2
11296 우산장수 신발장수 매매법 3 Mandarin 25/11/19 192 5
11323 이거슨 축하쇼 인가.... cheerful 25/11/21 192 1
11324 보이십니까? 여러분들의 현금 가치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2 camy 25/11/21 192 4
10306 아니 자고 일어났더니 이게 무슨…도람푸야 진짜 사라는거였어??? 2 swear 25/04/10 192 3
10822 며칠전부터 달러로 산 미국주식들 리밸런싱 했읍니다, 오디너리안 25/09/10 192 2
11855 어제 하닉 세주 샀는데 치킨값은 벌겠네요. whenyouinRome... 26/02/03 192 4
10834 이대통령이 오늘도 주식시장에 대한 의지를 말하네요. 집권 이제 100일 넘었 변화 25/09/11 192 4
11354 https://redtea.kr/tm25/72482 6 Omnic 25/11/26 192 5
10076 [[data/cmt/B4ABCBC7_E13D_42B6_B729_B25E6CCD5B6D.jpeg]] 1 cheerful 25/02/18 192 4
10081 삼전 오늘 많이 오르네....자사주 소각빨이 이정도라고? 8 삼유인생 25/02/19 192 3
12143 [[data/stock/187a3b6dfd14b8771.png]] 2 기아트윈스 26/02/26 192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