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69 6월 CPI. moqq 22/07/18 2774 0
8325 EU 원자재 생산 채굴 규제 줄인당. 1 moqq 22/09/01 2770 0
8581 나혼자만 대공황 4 광기잇 22/10/18 2574 0
9093 경기침체에는 싸거나 엄청 비싸야 매출이 는다? 다군 23/04/13 2787 0
9605 제주맥주, 회사 팔렸다 1 효모 루덴스 24/03/19 2276 0
134 환국금융지주 애프터 서비스 12 기아트윈스 20/09/08 3321 0
1158 개미는 개미를 좋아해?! 2 다군 20/10/31 2531 0
1414 더닝크루거 사악군 20/11/19 2396 0
1670 에스와이 상한가 1 토비 20/12/07 2447 0
2438 아 오늘 장이 왜이래~ 머스크형! 4 lonely INTJ 21/01/16 2824 0
2950 KTH 1 오쇼 라즈니쉬 21/02/16 2713 0
3206 론 바론 테설라 일부 매도 존보글 21/03/05 2470 0
4742 1차 개잡주 단타 마무으리 2 켈로그김 21/07/05 2983 0
4998 단주매매 터미널 운영. 3 moqq 21/08/10 2818 0
5766 아 XX 진짜 머라는거야...엠투엔 동네주방장 21/10/25 264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