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02 분명 재미로 들어갔는데 이제 재미없습니다 그만해주세요 3 camy 25/02/26 192 8
11386 고인 붐은 온다!? 2 cheerful 25/12/03 192 2
10891 필옵틱스 어깨에 팔고 kodex 차이나 휴머노이드로 갈아탑니다 영차 1 머스탱 25/09/25 192 3
10397 물타기 너무 빨리 시작해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분할매도를 너무 빨리 했군 카츠카레 25/05/12 192 2
11421 블랙먼데이 뭐시기인가... 2 cheerful 25/12/15 192 3
11427 망할 신한~ 4 무더니 25/12/16 192 2
11177 어제 어닝플 하지 말고 얌전히 제약주나 살 걸 카츠카레 25/11/05 192 1
11181 S 3 danielbard 25/11/05 192 6
10683 https://youtu.be/6EqeAxVH-pk?si=B-2rOdZvhd-VvEuI cheerful 25/07/29 192 3
11198 기존에 좀 오른친구 소량 매도하고 아이스크림미디어에 1프로브1질럿 보냈 13 기아트윈스 25/11/06 192 8
10951 KORU 1 맥주만땅 25/10/10 192 6
12001 삼전 18만원에 팔아야하나...20만까지 버텨봐야하나 6 K-이안 브레머 26/02/12 192 2
10466 코스피 5000 가나요?!?! 1 풉키풉키 25/06/09 192 5
9957 와 하루에 반토막 났네... 1 활활태워라 25/01/04 192 5
11494 내 작고 소중한 하이브야 무럭무럭 자라거라. 나이스젠틀스위트 26/01/02 192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