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49 굳모닝 26/06/10 58 1
10185 굳이 국장을 하셔야 하면 이런 선택지가 있긴 해요 2 초밥은연어 25/03/21 183 3
12541 굿나잇 청바지 26/03/23 90 2
4153 궈밍지, 애플 자체 디자인 5G 모뎀 이르면 2023년부터 아이폰에 사용 가능 1 다군 21/05/10 3695 0
9214 궈차오 열풍. moqq 23/06/23 2527 0
3892 권력은 코인을 용납할 수 있을까 5 은하노트텐플러스 21/04/23 3183 1
5729 귀멸의 칼날 한국 주가 영향 정도 2 INFJ 21/10/21 3353 0
10314 귀신같이 오늘 바로 빠지네요.. 어쩐지 팔고싶더라(...) 2 켈로그김 25/04/11 216 4
4682 귀여운 내 배당.... 2 lonely INTJ 21/06/25 3183 1
7940 귓속말. 2 moqq 22/06/28 2933 0
13583 그 곳에서도 홀딩 하시고 계시겠죠? 2 맥주만땅 26/06/08 72 7
12128 그 때 믿었어야했는데 化神 26/02/25 150 2
11215 그 분이 신탁을 내리심. 2 moqq 25/11/07 199 9
13457 그 사실 갠적으로는 엘지 디스플래이의 단점이나 억제기가 엘지 전자라고 3 노윤아남편 26/06/02 71 3
13261 그 양자역학인가 그거. 제가 주가 그래프를 관측하지 않으면 현재 어떤 상 3 원추리 26/05/20 88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