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59 예전에 황구 명의로 한달에 10만원씩 적금들듯이 미장에 주식을 넣고 있었 5 쉬군 25/01/07 192 6
11240 국내 etf로 금 좀 담았습니다. 1 나루 25/11/11 192 6
10732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233216?type=breakingnews&cds=news_edit 3 하우두유두 25/08/08 192 2
9967 그.. 8 Mandarin 25/01/09 192 5
11248 문열어...... 5 cheerful 25/11/13 192 3
10488 저는 오늘 원유선물인버스(헷지) 소액 사보았습니다. 이스라엘의 이란 공격 8 기아트윈스 25/06/13 192 5
10745 https://g.co/finance/WBTN:NASDAQ 동네주방장 25/08/13 192 3
10752 웹툰 ceo가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2 맥주만땅 25/08/14 193 5
11780 어닝 서프라이즈(그것도 단군이래 역대 1위급)때 주는 조정은 '마지막 기회' 7 Omnic 26/01/30 193 2
10760 버크셔가 UNH를 3 맥주만땅 25/08/15 193 3
10258 사고 싶은게 없다고 했지 가격을 깎아달라곤 안했는데..... 딸기아빠 25/04/07 193 5
10524 코스피 미쳤(positive)습니까? 1 에디아빠 25/06/24 193 6
10795 네이버 조심스럽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08/28 193 4
10048 탐라에 피부과 이야기 나온 김에 이야기하자면 5 초밥은연어 25/02/06 193 2
10065 이제는 원전인가요 4 하우두유두 25/02/14 19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