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51 그 오늘이 뭐냐 블랙 먼데인가 뭔가 인거죠..? 8 Mandarin 25/04/07 203 0
10905 그 있지않습니까. 낙하산 탈출할때 적정한 고도가 있잖아요 4 Mandarin 25/09/30 180 3
13843 그 제가 점심먹고 봤을때만 해도 외국인 5천억 순매도였는데요 2 루루얍 26/06/18 66 4
12742 그 한국 주식 시장은 사이드카 오는 수준 말고는 거래를 안합니까? 1 루루얍 26/04/08 112 3
9967 그.. 8 Mandarin 25/01/09 193 5
758 그.. 머시냐 엔당각이네 엔당각! 1 저녁의바람내음 20/10/08 2713 3
11537 그...이거 뭐니 무섭니 불안하니 하는 말을 했던게 작년 10월이거든요? 동네주방장 26/01/07 176 2
9471 그가 숏을 쳤습니다. 3 Beer Inside 23/12/04 2438 2
13787 그가 칼을 뽑았다 1 danielbard 26/06/16 89 3
9251 그가 팔았습니다. 3 moqq 23/07/12 2876 0
10174 그가... 옵니다... 4 cheerful 25/03/19 207 2
10864 그거 아셔야됩니다. 제가 하이닉스 20프로 먹었다고 13만원인가에 다 털었던 2 문샤넬남편 25/09/18 186 7
13030 그거 아십니까, 지금 그 개쌍욕먹었던 이 차트보다 상승이 빠릅니다. 고소 3 루루얍 26/05/10 111 5
11748 그거 아십니까? BYD 가 작년 11월 이후 처음으로100 HKD 를 뚫었읍니다 ㅎㅎㅎ ( 2 cheerful 26/01/29 210 3
13367 그거 아십니까? 예전부터 유명했던 상품인데 엘지디스플래이 12천원에 사서 노윤아남편 26/05/28 7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