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51
그 오늘이 뭐냐 블랙 먼데인가 뭔가 인거죠..?
8
Mandarin
25/04/07
203
0
10905
그 있지않습니까. 낙하산 탈출할때 적정한 고도가 있잖아요
4
Mandarin
25/09/30
180
3
13843
그 제가 점심먹고 봤을때만 해도 외국인 5천억 순매도였는데요
2
루루얍
26/06/18
66
4
12742
그 한국 주식 시장은 사이드카 오는 수준 말고는 거래를 안합니까?
1
루루얍
26/04/08
112
3
9967
그..
8
Mandarin
25/01/09
193
5
758
그.. 머시냐 엔당각이네 엔당각!
1
저녁의바람내음
20/10/08
2713
3
11537
그...이거 뭐니 무섭니 불안하니 하는 말을 했던게 작년 10월이거든요?
동네주방장
26/01/07
176
2
9471
그가 숏을 쳤습니다.
3
Beer Inside
23/12/04
2438
2
13787
그가 칼을 뽑았다
1
danielbard
26/06/16
89
3
9251
그가 팔았습니다.
3
moqq
23/07/12
2876
0
10174
그가... 옵니다...
4
cheerful
25/03/19
207
2
10864
그거 아셔야됩니다. 제가 하이닉스 20프로 먹었다고 13만원인가에 다 털었던
2
문샤넬남편
25/09/18
186
7
13030
그거 아십니까, 지금 그 개쌍욕먹었던 이 차트보다 상승이 빠릅니다. 고소
3
루루얍
26/05/10
111
5
11748
그거 아십니까? BYD 가 작년 11월 이후 처음으로100 HKD 를 뚫었읍니다 ㅎㅎㅎ (
2
cheerful
26/01/29
210
3
13367
그거 아십니까? 예전부터 유명했던 상품인데 엘지디스플래이 12천원에 사서
노윤아남편
26/05/28
70
3
목록
이전
1
187
188
189
190
191
19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