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58 아이엠바이오로직스 청약 양심없네요ㄷㄷㄷㄷ 하우두유두 26/03/13 193 1
10669 오늘 금융주들이 급락하니, 진성준을 기리는 챈트가 가득하군요. 4 맥주만땅 25/07/28 193 1
11715 코미코 수익률이 벌써 20퍼 크킄 1 에밀 26/01/27 193 8
11205 제가 사면 하락 시작이군요. 2 풀잎 25/11/07 193 3
10443 https://redtea.kr/stock/9763 광기잇 25/06/03 193 1
13260 삼전 파업이 확정되면서 주가가 쏟아지고 있는데, 파업 같은 일시적인 이벤 12 알탈 26/05/20 193 2
12497 이 정신나간 잡주(아님)은 1 루루얍 26/03/18 193 3
11992 https://naver.me/G2YXZWDf 1 맥주만땅 26/02/11 193 4
11737 생각해보면 또 한국만큼 시스템이나 문화적으로 앞서 나가는 나라에 제조 1 문샤넬남편 26/01/28 193 3
10970 이대로 가다간 10월중 금 선물 4500을 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2 나루 25/10/13 193 6
11483 저도 올해의 결산 해보겠습니다 2 마술사 25/12/31 193 6
10214 근데 제가 이과라 경제는 무식해서 몰라서 그런데 트럼프가 관세 25프로 올 2 문샤넬남편 25/04/03 193 2
11495 - 새해 결심 2 맥주만땅 26/01/02 193 6
10728 VIX 좀만 더 내려오자 ? 2 풉키풉키 25/08/07 193 0
11240 국내 etf로 금 좀 담았습니다. 1 나루 25/11/11 193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