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367 그거 아십니까? 예전부터 유명했던 상품인데 엘지디스플래이 12천원에 사서 노윤아남편 26/05/28 71 3
10070 그거 아십니까? 오늘 미국 주식 휴장임 'ㅠ' 4 cheerful 25/02/17 209 4
10943 그거 아십니까? 저 지금 삼전만 가지고 있읍니다. 문샤넬남편 25/10/10 171 4
10668 그거 아십니까??? 엘지 묻은 주식은 사면 안돠는거??? 그런데 말입니다. 유럽 문샤넬남편 25/07/26 171 1
11611 그거 아십니까. 2 cheerful 26/01/19 156 4
10591 그거아십니까 투자안하고 저축만하면 자산가치가 떨어지니까 실제자산은 9 Mandarin 25/07/04 183 5
10535 그나저나 뭘 쫌 담아서 투자해야하는 시기인지.. 신용대출 가야하나..고민 3 눈팅중 25/06/24 222 5
336 그나저나 배터리데이는...언제 시작인가요? 2 Caprice 20/09/21 2759 0
11820 그냥 가만있어야겠읍니다. camy 26/02/02 221 2
9836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트럼프 당선을 보면서 대북주 붐 한번 오겠다 하 동네주방장 24/11/14 239 3
10879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동네주방장 25/09/23 155 3
1620 그냥 대세상승인가봐요 5 기아트윈스 20/12/04 2903 3
10111 그냥 딱말합니다 1 동네주방장 25/02/28 184 6
5277 그냥 생각 3 은하노트텐플러스 21/09/13 2827 3
6883 그냥 아주 대충 최악으로 가정해본 나서닥 적립식 투자 백테스트 1 명절은추석 22/02/22 294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