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367
그거 아십니까? 예전부터 유명했던 상품인데 엘지디스플래이 12천원에 사서
노윤아남편
26/05/28
71
3
10070
그거 아십니까? 오늘 미국 주식 휴장임 'ㅠ'
4
cheerful
25/02/17
209
4
10943
그거 아십니까? 저 지금 삼전만 가지고 있읍니다.
문샤넬남편
25/10/10
171
4
10668
그거 아십니까??? 엘지 묻은 주식은 사면 안돠는거??? 그런데 말입니다. 유럽
문샤넬남편
25/07/26
171
1
11611
그거 아십니까.
2
cheerful
26/01/19
156
4
10591
그거아십니까 투자안하고 저축만하면 자산가치가 떨어지니까 실제자산은
9
Mandarin
25/07/04
183
5
10535
그나저나 뭘 쫌 담아서 투자해야하는 시기인지.. 신용대출 가야하나..고민
3
눈팅중
25/06/24
222
5
336
그나저나 배터리데이는...언제 시작인가요?
2
Caprice
20/09/21
2759
0
11820
그냥 가만있어야겠읍니다.
camy
26/02/02
221
2
9836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트럼프 당선을 보면서 대북주 붐 한번 오겠다 하
동네주방장
24/11/14
239
3
10879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동네주방장
25/09/23
155
3
1620
그냥 대세상승인가봐요
5
기아트윈스
20/12/04
2903
3
10111
그냥 딱말합니다
1
동네주방장
25/02/28
184
6
5277
그냥 생각
3
은하노트텐플러스
21/09/13
2827
3
6883
그냥 아주 대충 최악으로 가정해본 나서닥 적립식 투자 백테스트
1
명절은추석
22/02/22
2949
2
목록
이전
1
187
188
189
190
191
19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