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16 겁이 많아서 아직도 국장에 올라타지 못했습니다. 1 나이스젠틀스위트 26/02/13 193 4
10226 지금 들어갈까요? 관세 좀 지켜볼께 하면 바로 오를거 같은데 1 가이브러시 25/04/04 193 2
12024 휴가 썼더니 주식창을 제대로 보지를 못했읍니다 cheerful 26/02/13 193 3
10243 10년 위기설 박살내고 관세 한방에 코로나급 쇼크를 부르는 미국 대통령 클 1 오디너리안 25/04/05 194 5
10760 버크셔가 UNH를 3 맥주만땅 25/08/15 194 3
11794 동문 단체방에 강좌 글이 올라왔는데 제목이 [ㅇㄷ 교수의 제태크] 입니다 3 cheerful 26/01/30 194 4
11795 오늘 시장 마감때 쭉 빠진것 느낌이 안좋긴 합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1/30 194 3
11296 우산장수 신발장수 매매법 3 Mandarin 25/11/19 194 5
10795 네이버 조심스럽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08/28 194 4
11312 간밤에 마이크론이 -10% 쳐맞았는데, 이런식이면 오늘 닉스도 충격적인 매도 5 기아트윈스 25/11/21 194 4
10036 역시 내가 팔았더니... 1 cheerful 25/02/04 194 8
11829 레버리지 종목은 이말올 보다가 싹다 정리. 여기저기서 리밸런싱 한다 할 간로 26/02/02 194 5
10313 어제가 도망칠 기회였던 거니? 그런 거니? 1 카츠카레 25/04/11 194 3
12114 고스피 1만가면 전부 매도합니다. 4 Omnic 26/02/25 194 4
11353 선생님 내년 초에 삼전이랑 하이닉스랑 크로스 가능하겠읍니까?? 재용이형 3 문샤넬남편 25/11/26 19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