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26 그냥 이 판이 웃기네요 1 승키 26/03/05 123 2
12333 그냥 저번주부터 여기저기 주식커뮤들 계속 보고만 있습니다 조홍 26/03/05 140 1
5447 그냥 정보 - 나스닥 고점 대비 5% 빠졌을 때와 10% 빠졌을 때 은하노트텐플러스 21/09/29 2785 0
6721 그냥 줏대있게 2 인생호의 선장 22/02/03 3364 1
8950 그냥 지금 시장은 시장이 아니라 미친놈인 것 같습니다. 1 23/02/16 2626 0
11739 그는 해태 한개를 꺼내어 붙여물고 다시 전찻길을 건너 개천가로 해서 올라 2 Omnic 26/01/28 158 2
13637 그니까 고기 좀 잘 자르지 그랬어 광모야. 2 GI고 26/06/09 69 7
11503 그니까 최근 올라온 전펠레 선생님의 말씀을 종합해보면 1 cheerful 26/01/05 187 2
4436 그님기 2 구밀복검 21/05/31 2814 0
13858 그동안 미국 빅테크들이 부진??했는데 4 cheerful 26/06/19 66 3
6105 그동안 우리가 얼마나 많은 죄악을 저질렀읍니까 여러분 10 기아트윈스 21/11/26 3240 7
11141 그때 살껄? 2 하우두유두 25/11/03 227 4
8889 그때로 돌아간다면 달러좀 사놓을텐데 5 알료사 23/01/21 2831 1
3556 그때살걸 할때살걸 8 주식하는 제로스 21/03/29 3539 1
13464 그래 사이드카 없이 떨어지는 날도 있어야지 2 루루얍 26/06/02 8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