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256 바닥업종? 7 moqq 21/09/10 2885 0
5512 ㅋㅋ 2 moqq 21/10/04 2659 0
5768 KT가 죽었슴다 2 the 21/10/25 3069 0
6024 DB 금융투자 일부 매도, 하나지주 추매 5 기아트윈스 21/11/18 2460 0
6536 대놓고 약세장 1 Jack Bogle 22/01/21 2713 0
6792 기업은행 20 moqq 22/02/10 3623 0
7048 알료사 22/03/11 2987 0
7304 이와중 일본 근황; 2 광기잇 22/04/15 2679 0
7816 무서운 코인.. 2 moqq 22/06/15 2644 0
8072 [미장]누구나 그럴듯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주식못하는옴닉 22/07/18 2734 0
8584 롯데건설, 2천억원 유상증자…재무구조 안정화 차원 다군 22/10/18 2812 0
9352 속보)컨트리 가든 9월 4일 강퇴 팜 진입 활활태워라 23/08/18 2375 0
9608 FOMC 가즈아?! 그저그런 24/03/21 2185 0
13960 지수가 막 10%씩 빠지는군요ㄷㄷ 오디너리안 26/06/23 5 0
137 오늘 줍줍해서 내일 팔아도 될 거 같은 뇨속 2 Groot 20/09/09 455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